온라인으로 빠르게 큰 수익을 올리는 방법
 
라인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사실 무한합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우리가 비교적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빠르게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들을 알아보고 빠르게 수익을 낼 수 있는 상황들을 설명해드릴 테니 본인의 상황과 대조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빠르게 수익을 낼 수 있는 조건에 부합되신다면 올바른 길만 알면 몇 달 만에도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시작합니다.)
 
 
 
 
 
러분이 온라인을 이용해서 빠르게 수익을 올리시고 싶으시다면 우선 수익 모델이
명확해야 합니다. 어떤 방법을 이용해서 돈을 벌 건지를 명확하게 구상하고 있어야 하지요.
 
온라인으로 그중에서도 커뮤니티를 이용하여 수익을 올리는 방법은 굉장히 다양하지만 대표적인 몇 가지만 뽑아보면 광고, 공동구매 또는 판매, 강의 혹은 컨설팅, 오프라인매장과의 연결 등이 있습니다.
 
이중 현재 가장 수익을 내기힘든분야는 광고이며 가장 수익을 내기 쉬운 분야는 오프라인 사업체 혹은 본인이 이미 가지고 있는 사업체와의 연결입니다.
 
광고 같은 경우 수익을 내려면 어느 정도의 인원수가 필요한데 그 정도 소비자 층으로 본인 사업을 홍보해서 판매하는 것에 비해 광고로 수익을 올린다면 수익룔이 현저희 떨어지겠죠.
 
예전처럼 검색엔진의 도움으로 커뮤니티 등을 쉽게 키울 수 있는 상황도 아니기에
가장 추천드리지 않는 방법입니다. 시간도 오래 걸릴뿐더러 수익률도 낮으니까요.
 
가장 추천드리는 방법이자 온라인으로 빠르게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은 앞서 말씀드린 본인의 사업체와의 연결입니다.
 
기존의 사업을 진행하시는 분들은 이미 수익모델부터 어느 정도의 구성까지 갖춰진
상태이기에 신규 고객을 늘리고 향후 전환율만 좀 더 높이면 되기에 가장 빠르게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상황입니다.
 
다만 애초에 잘 안 팔리는 걸 온라인으로 팔아보겠다고 해서 성공하기는 힘듭니다.
온라인으로 신규 고객을 모아도 전환율 자체가 떨어질 테니까요.
 
오프라인 사업과의 연결 중에서도 가장 좋은 건 이미 다른 사람들이 인정할 전문가 포지셔닝이 갖추어진 상태에서 온라인이 접목되는 상황인데 이런 경우는 단 몇 달 만에도 몇천만 원이상의 큰 매출 증가가 발생됩니다.
 
대표적인 예로 의사 혹은 변호사 등의 이미 전문가 포지셔닝이 갖추어진 전문 직종은 약간의 컨셉만 잡으면 성공하기가 굉장히 수월합니다. 물론 올바른 방법이 있어야겠지만요.
 
대표적인 예로
 
 조민식 세무사의 절세 이야기:  http://cafe.naver.com/taxsavingstory
 
 
이 분은 퇴직 후 굉장히 힘들어하시다가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으로 돌입한지
두 달 만에 매출이 몇천만 원으로 올라간 사례입니다.
 
이미 전문직으로 포지셔닝이 갖추어진 대다가 본인의 경력과 사진을 카페 대문에
배치 시킴으로서 신뢰를 높인 케이스지요.
 
컨설팅 회사에 천만 원 이상주고 컨설팅 받으신 건데 이런 케이스 같은 경우 모든 요건이 갖추어진 상태기에 컨설팅업체에서 완전 개판 치지 않는 이상은 성공하게 돼있습니다.
 
회원분들 중에도 이 사례와 비슷한 경력이나 브랜딩을 가지고 계시다면 아주 빠르게 수익을 올리시는 게 가능합니다.
 
나는 아니라고 절망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제부터 수익모델을 만들고 내 사업을 브랜딩 해나가더라도 늦지 않거든요.
 
저렇게 사업체가 갖추어져 있지 않은 이상 온라인으로 수익을 크게 올리려면 최소 3개월에서 6개월 정도는 잡고 가셔야 합니다.
 
물론 그전까지 사이드 수익만으로도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알고 있고 실제로 하고 있지만 메인 디시를 먹으려면 저 정도는 걸린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보통 사업할 때 6개월도 준비 안 하고 하시는분들은 없으실 테니 긴 기간은 아니며 저렇게 6개월 정도 고생해두면 그 후부터는 수월하게 큰 수익을 올리며 사업을 유지하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업을 한다는 건 매일매일 시험을 보는 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분야에 따라 문제가 달라지고 상황에 따라 적용해야 할 공식이 틀려지기에 무조건 저렇게 흘러간다는 것은 아니지만 통상적으로 위에서 설명드린 케이스는 수익화가 빠르며 아닌 경우 어느 정도의 준비기간을 생각하시라는 마음에 적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