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전광판 / 레이저프로젝터 100% 활용방법
저희한테 led전광판을 주문하신 고객님들한테
전광판 문구 입력 어떻게 해드릴까요?
하고 물으면 대부분
"상호, 연락처, 업무시간, 우리가 최고라는 내용"의
문구를 입력해달라고 하십니다.
놀라울 정도로 거의 모든 사장님들이
동일하게 말씀하십니다.^^
위에 사진은 일이 있어서 서울에 갔다가 찍어본 광고들입니다.
우리가 주변에서 흔히들 보는 광고들이지요~
주변에 널려있는 프랭카드, 전단지, LED전광판등에 기재되어있는 문구들도 거의 동일합니다.
왜 그럴까요? 그이유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요.
하지만 중요한것은
광고는 고객의 머리속에 남게 해야하고, 고객이 원하는 것을 보여줘야 합니다.
이해하기 쉽게 그림을 하나 첨부 하겠습니다.
서울의 지하철에 있는 광고입니다.
머리속에 잘 남겠죠?
고객님은 어느 가게로 가시겠습니까?
요즘 고객들이 메스컴에서 곱창얘기가 자주나와서 예민한 상황인데
"깨끗한 곱창"이라는
고객이 원하는 문구를 보여주는 예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변경전 그림은 우리가 흔히 보는 광고문구 입니다.
이 문구의 메시지를 보는 고객이 어떻게 받아들일까요?
"아~ 비염 치료하는 곳이구나~"
이정도만 인식해도 성공일 것입니다.
변경 후의 문구는
우리의 고객이 누구인지? 언제 돈을 아낌없이 쓰는지? 고객이 원하는게 무엇인지?
고민이 담겨져 있습니다.
어떤 문구의 광고가 효과가 좋을까요?
실제적으로 저렇게 문구를 바꾸고
비염에 대한 문의가 약 20%정도 늘었다고 합니다.
LED전광판의 가장 큰 장점은 이런 문구를,
바로바로 변경할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문구를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LED전광판에 입력해서 광고해보세요~
고객님이 사용하시기에 따라 LED전광판과 LASER프로젝터는
애물단지가 될수도 있고 효자가 될수도 있습니다.
"추가문구"
가구점 : 공부가 잘 되는 책상 개발되었어요~ 보고가세요
식당 : 주방장이 새로운 레시피를 개발했습니다. 맛보고 가세요~
핸드폰가게 : 눈떠보면 핸드폰대란은 지나갔죠? 상담 받고 핸드폰대란 예약하고 가세요~
샤인라이트에서 구매하신 고객님께는
구매하실때 적어주신 e-mail주소로
LED전광판 AS보증서와
LED전광판 매출을 늘려주는 문구작성법 소책자
보내드립니다.
샤인라이트의 피스메이커 였습니다.